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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대학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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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대학원 학위유형 운영 지침(학위유형 선택 및 변경 서식)
작성일 2020-07-17 조회수 248
첨부파일 교대원2_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유형운영지침_20221228.hwp

교육대학원 학위유형 선택 및 변경 관련 안내입니다.

 

「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학위유형 운영지침」에 근거하여 학위유형 및 지도교수 선정을 진행합니다.

 

1. 선정 시기: 2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

 

2. 선정 방법

  가. 학위유형: 논문형/학점형 중 개별적으로 1개의 유형 선택

   *교육과정 및 학점 등 체계가 다르므로 학위유형 선택 시 반드시 많이 고민하시고 해당사항을 고려하여 신중하게 선택 바랍니다.

  나. 지도교수: 관심이 있거나 연구하고자 하는 연구분야를 근거로 각 지도교수에 배정된 인원 수 내에서 개별적으로 선택 

 

3. 선정 결과 변경 

  가. 학위유형: 4학기 본수강신청 이전에 1회에 한하여 변경 가능(제5조(학위유형 선택(변경) 및 지도교수 선정)에 의거)

    *부득이하게 변경하게 되는 경우, 지도교수와 먼저 상의를 하고난 후 서류 제출바랍니다.
  나. 지도교수: 지도교수 절대 변경불가 

 

4. 제출 서류

  가. 학위유형 선정 시

   1) 논문형: [서식 제1-1호] 학위유형 신청서

               [서식 제1-2호] 학위논문 작성게획서 및 논문지도 승낙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*논문 제목이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은 '추후 협의 예정'으로 기록 바랍니다.

   2) 학점형: [서식 제1-1호] 학위유형 신청서

  나. 학위유형 변경 시

   -논문형->학점형: [서식 제2호] 학위유형 변경 신청서
   -학점형->논문형: 
[서식 제2호] 학위유형 변경 신청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[서식 제1-2호] 학위논문 작성게획서 및 논문지도 승낙서

 

5. 제출처

 -학과 사무실: 인문사회경영관 547호 유아교육과 학과 사무실

                 학과 사무실 운영시간: 월~금, 09:00-18:00(점심시간 12:00-13:00 제외)

 -학과 이메일: 407325@pknu.ac.kr

   *비대면 제출 시 인적사항 및 서명 등 누락된 부분 없는지 반복 확인 후 제출 바랍니다.

 

 

6.유의사항

 -서류의 지도교수 및 전공주임 도장은 학과에서 처리할 예정이오니 비워두시고 제출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문의사항은 가급적 메일을 이용 하시길 바랍니다.

407325@pknu.ac.k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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