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-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심사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2-04-06 | 조회수 | 273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학위청구논문 작성법(일대원).pdf 1.학위청구논문 제목변경확인서.hwp 2.학위청구논문 심사기간 연장신청서.hwp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1. 학위청구논문 접수 가. 기 간: 2022. 4. 13.(수) ~ 4. 15.(금)
나. 접수처: 유아교육과 학과사무실(C25-547호)
다. 논문제출자격 ■ 석·박사과정 기수료자 또는 2022년도 8월 수료예정자로 외국어 및 종합시험에 합격하고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※ 2022학년도 1학기부터 석사과정의 경우 외국어시험 미실시 및 직전학기까지의 평점평균 4.3이상인자 종합시험 면제 ■박사과정 심사 신청자의 경우 학과(전공)의 심사일 기준 한국연구재단 등재(후보)지 이상 국내외 학술지에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로서 1편 이상 논문을 게재한 자 ※ 논문심사에 합격하더라도 신청자격 부적격자는 합격취소
라. 신청방법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서 심사신청 후 논문심사신청서를 출력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 (※ 심사기간 연장자는 신청불필요하며, 심사여부를 학과사무실에 통보)
마. 제출서류
※1-4번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 신청 후 출력하여 사용. ※ 직전학기 심사기간 연장자는 심사용 학위청구논문만 학과사무실로 제출.
바. 심사료 납부 - 심 사 료: 석사-100,000원/박사-300,000원 - 납부은행명: 수협(부경대지점) - 납부계좌번호: 705-01-343791 [예금주: 부경대학교] - 납부기간: 2022.04.13(수)~2022.04.15(금) ※ 유의사항 :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할 것(타인 명의로 입금시 신청자 명단에서 누락될 수 있음.)
2. 논문심사 및 논문발표, 구술시험
가. 논문발표기간: 2022. 5. 2.(월) ~ 6. 15.(수)
나. 장소 : 추후공지예정 다. 제출서류(제출 날짜 추후 공지)
3. 논문완성본 제출
가. 제출기한: 2022. 7. 18.(월) ~ 7. 22.(금) 나. 제 출 처: 유아교육과 학과 사무실(C25-547호) 다. 제출목록 1) 학위논문 완성본 4부. ※ 석사: 회식 레자크지 / 박사: 흑색 클로스 양장
2) 온라인 파일 제출확인서 1부(본교 전자도서관에 등재 완료 후 출력). ※ 제출한 온라인 파일의 제목과 논문 완성본의 제목이 반드시 일치 하여야 함. 3) 저작권 동의서 1부(본교 전자도서관에 등재 완료 후 출력). 4) 논문 유사도 검사 확인서 1부.<신설 2016.3.1.부터 적용>
4. 유의사항
1) 모든 제출서류는 원본을 학과사무실로 직접 제출이 원칙.
2)1차 제출서류에 한해 코로나19상황 등으로 학과사무실 방문이 기한 내 어려울 경우 메일(407325@pknu.ac.kr) 등으로 선제출하고 원본 파일은 우편 제출 가능(제출시기 및 방법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람)☎051-629-5490
3) 제출서류 관련 서식과 논문작성 지침 등은 자신이 해당하는 파일을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아 사용가능. 학위청구논문 작성법에 나와 있는 것은 수치에 대한 안내이므로, 편집 용지, 줄간격, 글자포인트 등 모두 본인이 규격대로 편집하여 사용해야 함. 절대 그대로 기본 배율 사용 금지. 관련 문의 : 조교 이소래(407325@pknu.ac.kr) |
다음 | (수정 05.30)2022-1학기 일반대학원 박사 프로포잘 및 석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일정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2-1학기 연구수업조교 장학 추가 모집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