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-2학기 수업운영 방안 안내 | |||
작성일 | 2020-07-28 | 조회수 | 91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2020-2학기 수업운영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.
수강신청기간은 2020.08.18.(화) 08:00 ~ 2020.08.20.(목)23:59입니다.
학부, 일반대학원, 교육대학원 모두 대면수업, 비대면수업, 혼합수업(대면+비대면)이 모두 가능하다는 학교방침 아래에 교과목의 특성에 따라 수업운영 방식을 결정하였습니다.
1. 대면수업일 경우, 방역지침 등 모든 안전수칙에 따라 진행될 것입니다. -수업전 체온 재기 -한 좌석 띄워 앉기 -강의실 손소독제 비치 -마스크 착용
*거리두기 방침에 의해서 전공 강의실은 크기가 12명 이상 수용이 되는 공간이 없습니다. 그러므로 팀별 수업 또는 타 전공강의실 대여 예정입니다. 본 수강신청 전에 강의실 배정을 모두 할 예정이지만 부득이하게 강의실 배정을 끝마치지 못한 경우 각 학년 대표들을 통해 개강전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2. 비대면수업일 경우, -LMS를 통한 공지 활용 -LMS에 온라인강의(비실시간) 가능 -ZOOM 등을 활용한 실시간 강의 가능
*비대면수업의 경우 주차별 과제가 부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는 할당된 수업시간을 비대면 수업시간으로 모두 채우지 못한경우 과제물을 혼합해야 한다는 학교의 원칙에 따른 것입니다. 실시간 또는 비실시간, 수업시간의 경우 본 수강신청에 나와 있는 시간으로 알고 계시면 되고, 혹시 변경될 시에는 각 학년 대표들을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3. 혼합수업일 경우, -특정기간은 비대면, 특정기간은 대면수업 -시연, 실습, 사례공유 등이 있는 수업은 해당 수업내용이 있는 주에 대면할 가능성이 큼
4. 기타안내사항 -교직과목의 경우 학과에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를 구합니다. 본 수강신청때 수업운영방식을 알 수 있으니, 그 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본인 수강과목의 수업방식, 중간/기말고사 여부는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|
다음 | 2020-2학기 휴복학 신청 안내 (학부) |
---|---|
이전 | 2020-2학기 등록금 수납 일정 |